카테고리 없음

남들앞에서 표현하는게 두렵다면 한번 보세요

승화하다 2023. 4. 18.
반응형

 

 


우리는 대부분 어린시절
자신이 이상하다는 것 때문에
창피했던 경험이 있을겁니다.
물론 제 어린시절에도 있었습니다.

그땐 제가 얼마나 이상한 지 고민했었죠.
저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 내가 왜 그렇게 행동했었지? "
남들과는 다른 특별함 때문에
고통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 기억은 성인이 될때까지
오랫동안 트라우마로 자리잡고 있었죠.

 


나의 이런 모습을 보여줬더니
사람들이 싫어했어, 다신 그러지 않을거야
이렇게 생각하는것은 지극히 정상적입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미움받지 않고
무엇을 받기 원하나요?

바로 공감입니다.
모두 다른사람에게 응원받고 인정받기를 원하죠

그렇다면 다른 사람들의 공감을 얻기위해서는
무엇을 해야할까요?

당연히 그들을 기쁘게 해야합니다.

다른사람들을 기쁘게 하려면
나도 그들처럼 행동해야 합니다.

이것은 전염병입니다.

지금 인류에게 가장 만연하는 질병은
평범하게 행동하는 것입니다.



저는 성공한 많은 사람들중에
어느 누구도 남들보다 더 평범해서
성공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 지금 당신이 정말 되고 싶은 사람을 떠올려 보세요
그게 유명인사 일 수 있습니다.
유명한 사업가 일 수도있구요.
또한 주의의 평범한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그게 누구인지는 상관없습니다
자신이 정말 되고 싶은 사람을 한번 생각해보세요

 


여러분들에게 약속 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은 분명 남들과 다른 점이 있을 겁니다.
아직 그것이 어떤점인지 알아채지 못했을 수도 있죠.
하지만 그것은 많은사람들이 쉽게 하지 못하는 것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그 사람처럼 되고 싶은 겁니다.

저는 이제 이 트라우마를 이렇게 말합니다.
와 정말 멋진 재능이고 능력이야!

이건 생각의 변화 입니다.
이상하다고 불리는
당신 내면의 천재성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불확실함과 상처받을 수 있다는 걸요

 


저도 두렵습니다.
항상 이런 두려움 때문에 제 마음을 회피하고
자신있게 실행을 하지 못했습니다.

자신을 드러내기 위한 도전입니다.
또한 내면의 특별함을 찾기 위한 도전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진짜 모습을 표현하고
경험하고, 독특한 창의성을 품을 수 있는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어쩌면 자신의 특별함을 표현하는 것이
지금까지 저지른 일 중에
최악으로 보일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자신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최선은 과연 무엇일까요?

#승화하다 #성공 #오늘도화이팅 #사업 #창업 #비즈니스 #마음가짐 #자기개발 #댓글 #답방 #이벤트 #일상 #데일리 #오늘 #소통 #맞팔 #daily #today #likesforlike


승화하다; 더 높은 상태로 발전하다.

 

반응형

댓글